새로운 시스코 ACI는 무엇이 더 나아졌을까요?


시스코가 ACI 2.0을 발표했습니다


시스코가 발표한 최신 ACI 코드에는 인프라 스케일, 클라우드 자동화보안, 그리고 애널리틱스라는 네 개의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엄청난 발전이 있었는데요, 이는 궁극적으로 고객들이 더 큰 스케일로 시스코 ACI를 활용해 자사의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도메인에 있는 애플리케이션들을 쉽게 서포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럼 무엇이 나아졌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인프라 스케일


이제 시스코 ACI는 여러 개의 ACI 패브릭을 하나의 ACI 정책 도메인에서 서포트할 수 있습니다. 시스코 ACI 멀티 포드는 싱글 포드부터 시작해서 확장 패브릭까지 발전해 왔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퍼포먼스 향상, 수용량 확장이라는 혜택을 누리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하나의 매니지먼트 포인트로 말이죠! 




클라우드 자동화


시스코 ACI 2.0은 여러 클라우드 자동화 툴을 포함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이 선택한 멀티 하이퍼바이저 가상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ACI는 이제 VMware 자동화 및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제품의 최신 툴을 통해 상호 정보 교환이 가능해졌습니다. 


ACI 2.0에 있는 vCenter 플러그인은 ACI 2.0과 VMware 환경 사이의 리소스 설치와 모니터링을 간소화하기 위해 디자인됐는데요, 이 플러그인은 유저들이 환경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하고, ACI 패브릭을 vSphere 환경에서 관리하는 것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안 및 애널리틱스


애널리틱스를 통해 인프라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가시성을 갖는 것은 모든 기업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보안도 두말할 것도 없이 중요한 요소이고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시스코는 끊임 없이 ACI 2.0의 보안과 애널리틱스 기능을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Copy Service, Port Security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서 말이지요. 이 새로운 ACI 기능들은 시스코의 애널리틱스에 대한 혁신 덕분에 가능해졌습니다. 


한마디로 말씀 드리자면 ACI 2.0을 통해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의 자동화와 스케일 능력을 일관된 정책 프레임워크에 맞춰 혁신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ACI 2.0과 함께 최적의 운영을 경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스코 AC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시스코 데이터센터 마케팅 디렉터 크레이그 휴이터마(Craig Huitema)가 작성한 Elevating the Role of SDN in the Cloud with Cisco ACI 2.0를 바탕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